남다른 보컬과 의상으로 대중을 가장 호강시킨 참가자는 바로 다이애나 비커스다. 매주 스타일리스트는 그녀를 위해 귀엽고 매우 다른 의상을 선택했으며 하이 스트리트와 디자이너의 조합으로 그녀의 스타일이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베스트 오브 브리티시 주간에 그녀는 Topshop에서 60파운드에 판매되는 더스키한 핑크빛 무도회 드레스를 입었고 미국 주간에는 210파운드에 들어오는 Phillip Lim 드레스를 입고 더 많은 디자이너를 찾았습니다. 종종 맨발로, 이것은 사무실 크리스마스 파티에 실용적이지는 않지만 Diana처럼 키가 크면 항상 작은 보호 드레스와 중립적 인 플랫 펌프스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가격대의 팔찌, 목걸이, 반지 및 헤어 클립을 보유하고 있는 Freedom(Topshop)의 액세서리를 사용합니다.The 41 best tops to wear with leggings - TODAY

Diana가 기발한 것처럼 매끄럽고 세련된 영혼의 디바 Alexandra Burke는 쇼에서 가장 다양한 의상을 입었습니다. 2주차에 그녀는 손쉬운 매력을 위해 독점적인 강남퍼블릭 이탈리아 디자이너 Pia Michi를 착용했습니다. 시리즈가 진행됨에 따라 그녀의 스타일이 더욱 대담해졌으며 미국 주에 그녀는 약 350파운드에 소매되는 Suzanne Neville 시퀸 장식 코르셋을 착용했으며 현재의 하이 패션 필수품인 라텍스 레깅스와 팀을 이루었습니다. Alexandra’s는 Topshop에서 £18에 구입했습니다.

바위 가장자리가 있는 구식 할리우드의 매력에 대해 Ruth Lorenzo의 스타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녀의 1950년대 별빛 머리카락과 곡선미 있는 몸매로 그녀는 그녀가 입는 구조적인 끈이 없는 가운에 정말 잘 어울립니다. Alexandra와 마찬가지로 그녀의 코르셋 스타일은 종종 코르셋, 볼 가운 및 웨딩 드레스를 만드는 Suzanne Neville이 제공합니다. 그러나 2주차에 Ruth는 Topshop의 헐렁한 티셔츠와 검은색 스키니진을 차려입고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젊은 결선 진출자 Eoghan Quigg는 정장 조끼와 캐주얼 스포츠웨어를 혼합하여 재미있는 패션을 많이 입고 있습니다. USA Week에서 Eoghan은 Topman의 조끼, 바지, 셔츠 콤보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옷을 입었고, 그의 두 번째 노래에서는 American Apparel의 스포티한 스타일을 입었습니다.

언론을 믿는다면 판사 Dannii와 Cheryl 사이에 불화가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두고 볼 일이지만, 그들은 확실히 매주 스타일을 놓고 싸우고 있습니다. Cheryl의 스타일은 시리즈가 발전함에 따라 매끄럽고 귀여움이 혼합되었습니다. 참가자 Alexandra와 초기 퇴거자 Bad Lashes에서 볼 수 있는 라텍스 레깅스의 팬인 Cheryl은 빈민가를 화려하게 만듭니다. 또는 그녀는 무도회 드레스와 하이 웨이스트 진과 스커트를 입고 복고풍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Dannii의 스타일은 Cheryl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그녀는 종종 패션에 재미를 느낍니다. 그녀가 반짝이는 레오파드 프린트의 타이트한 펜슬 드레스를 입었던 Take That Week가 그 예입니다. Dannii는 Posh Spice가 돈을 벌기 위해 그녀의 고층 빌딩 힐 없이는 결코 볼 수 없습니다.

By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