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ctober 8, 2022

만성 다리 통증

만성 다리 통증은 의사가 진단하기 어려운 상태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증상이 영향을 받은 부위 자체에서 또는 영향을 받은 부위 이상의 신경 에너지로  강남셔츠룸다리를 자극하는 다른 부위에서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리 증상은 일반적으로 환자가 실제 사지를 다친 것으로 생각하게 하지만 많은 경우 통증은 좌골 신경 또는 척추의 하나 이상의 신경 뿌리에 통증을 유발하는 문제에서 비롯됩니다.

물론 다리 구조 자체의 실제 부상으로 인해 다리 통증이 있을 수 있음은 물론이다. 사람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다리 조직을 손상시켜 해당 부위의 피부, 뼈, 근육, 힘줄, 인대 또는 신경에 ​​외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 환자가 부상이 발생한 방법과 시기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진단이 쉽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추측의 여지나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특발성 다리 통증이 있는 대부분의 환자에서 부상이나 명백한 외상의 병력이나 징후는 없습니다. 환자는 통증을 포함한 고통스러운 증상과 마비, 따끔거림, 쇠약 또는 타는 듯한 느낌과 같은 가능한 신경학적 문제를 호소하지만 다리는 멀쩡해 보이며 완벽하게 기능할 수도 있습니다. 엑스레이가 정상으로 돌아오고 다리 자체에 골절이나 부상 가능성이 있다는 다른 징후가 없는 경우 진단사는 가능한 통증 원인을 찾기 위해 해부학적으로 더 깊이 들어가야 합니다.

국부적인 구조가 건전한 한 상태는 거의 항상 신경 기능 장애 또는 순환 기능 장애에서 비롯됩니다. 신경 문제는 훨씬 더 일반적으로 진단되며 종종 요추 또는 요천추의 척추 소스와 관련됩니다. 이러한 경우 진단 이론에서는 일부 구조가 결국 다리에 생명 에너지를 공급하는 하나 이상의 척수 신경 뿌리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협착된 신경”이라고 하는 이러한 압박을 유발하는 원인은 매우 다양할 수 있습니다. 척추 신경 뿌리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비난받는 전형적인 문제에는 척추 측만증과 같은 비정상적인 좌우 척추 만곡, 저전만증 또는 과전만증과 같은 비정상적인 앞뒤 척추 만곡, 진행성 퇴행성 디스크 질환, 추간판 탈출증, 여러 척추 골관절염 상태가 있습니다. 척추전방전위증과 같은 척추 오정렬 문제가 있습니다. 몇몇 경우에, 통증의 원인이 척추 구조에 존재하는 것으로부터 제거되고 천골 관절과 같은 다른 해부학적 부위 또는 좌골 신경 자체에 충돌하는 이상근에서 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당뇨병과 같은 순환기 질환은 광범위하거나 국소적인 다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태는 일반적으로 표준화된 검사를 사용하여 진단할 수 있으며 신경병증 상태는 일반적으로 특수 약물을 사용하여 치료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 통증은 의도적으로 제정된 국소 허혈인 실제 원인에 정확하게 기인하지 않습니다. 이 만성 상태는 오늘날의 데카르트에 집착하는 의료 분야에서 거의 완전히 무시되는 건강 분야인 심신 과정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NYU Medical Center/Rusk Institute of Rehabilitation Medicine의 유명한 Dr. John E. Sarno와 같은 이 분야의 일부 개척자들은 다양한 유형의 다리 통증에 대체 치료법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보여주었습니다. 매년 수만 명의 만성 통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상대한 경험에 따르면 이 산소 결핍 증후군은 유행성일 뿐만 아니라 탐지를 피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모든 전통적인 의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